2016 년 하계방학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
1. 신청기간 : 2016.05.30.( 월 ) ~ 2016.06.07.( 화 )
2. 신청대상 : 대학원 및 학부 재학생
3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신 후 증빙서류 ( 학업계획서 , 근로확인서 등 ) 방문제출
- 학업계획서는 지도교수 확인 ( 도장 ) 을 득하여 제출해야 함 .
- 교내 근로 ( 예정 ) 자는 해당부서에서 확인서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.
- 본교 교육 및 기타 프로그램을 참여자는 주관부서 협조공문 제출
4. 입주자 발표 : 2016.06.10.( 금 ) 오후 3 시
- 우리대학 홈페이지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됩니다 .
5. 입주대상자 등록 : 2016.06.15. ~ 2016.06.17.
- 교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(*6 월 13 일부터 출력가능 )
- 은행업무 마감시간 (16:00) 전까지 입금 및 이체
6. 잔류신청유형 및 관리비
신 청 유 형 |
입 주 일 |
퇴 관 일 |
관 리 비 |
인실 |
비 고 |
계절학기 |
2016.06.22.( 수 ) |
2016.07.15.( 금 ) |
129,000 |
4 인 |
계절학기 (24 일 ) |
일반잔류 |
2016.06.22.( 월 ) |
2016.08.19.( 금 ) |
316,000 |
4 인 |
2015 년 8 월 29 일 개강일 기준 (59 일 ) |
7. 특이사항
- 학습생활관 (4 인실 ) 4 인 1 실 기준 .
- 중도 입주는 할 수 없으며 , 잔류기간 이외의 기간에는 모든 관생은 퇴관해야 함 .
- 학과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일자 ( 주 ) 별 계산하여 청구 됨 .
8. 중도퇴관 및 퇴관환불
- 계절학기 잔류생으로 중도퇴관시 퇴관비를 환불하지 아니함 .
- 일반잔류생으로 부득이한 사유로 관장의 허가를 얻어 중도퇴관을 하는 자에게는 4 주 이내에는 50/100 을 환급하고 4 주 이후에는 환급하지 아니함 .
**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(041-570-4244,5) 로 문의
나사렛대학교자립통합학습생활관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