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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6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
첨부파일
조회수 495 등록일시 2016-05-31 16:35

 2016 년 하계방학 생활관 입주신청 안내

 

1. 신청기간 : 2016.05.30.( 월 ) ~ 2016.06.07.( 화 )

 

2. 신청대상 : 대학원 및 학부 재학생

 

3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신 후 증빙서류 ( 학업계획서 , 근로확인서 등 ) 방문제출

- 학업계획서는 지도교수 확인 ( 도장 ) 을 득하여 제출해야 함 .

- 교내 근로 ( 예정 ) 자는 해당부서에서 확인서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.

- 본교 교육 및 기타 프로그램을 참여자는 주관부서 협조공문 제출

 

4. 입주자 발표 : 2016.06.10.( 금 ) 오후 3 시

- 우리대학 홈페이지와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됩니다 .

 

5. 입주대상자 등록 : 2016.06.15. ~ 2016.06.17.

- 교내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(*6 월 13 일부터 출력가능 )

- 은행업무 마감시간 (16:00) 전까지 입금 및 이체

 

6. 잔류신청유형 및 관리비

신 청 유 형

입 주 일

퇴 관 일

관 리 비

인실

비 고

계절학기

2016.06.22.( 수 )

2016.07.15.( 금 )

129,000

4 인

계절학기 (24 일 )

일반잔류

2016.06.22.( 월 )

2016.08.19.( 금 )

316,000

4 인

2015 년 8 월 29 일 개강일 기준 (59 일 )

 

7. 특이사항

- 학습생활관 (4 인실 ) 4 인 1 실 기준 .

- 중도 입주는 할 수 없으며 , 잔류기간 이외의 기간에는 모든 관생은 퇴관해야 함 .

- 학과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일자 ( 주 ) 별 계산하여 청구 됨 .

 

8. 중도퇴관 및 퇴관환불

- 계절학기 잔류생으로 중도퇴관시 퇴관비를 환불하지 아니함 .

- 일반잔류생으로 부득이한 사유로 관장의 허가를 얻어 중도퇴관을 하는 자에게는 4 주 이내에는 50/100 을 환급하고 4 주 이후에는 환급하지 아니함 .

 

**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행정실 (041-570-4244,5) 로 문의

 

나사렛대학교자립통합학습생활관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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