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제목 |
동계 방학기간 학과사무실 운영 안내 |
|
첨부파일 |
|
|
조회수 |
603 |
등록일시 |
2017-02-01 16:59 |
|
동계 방학 기간 동안 학과 행정 처리 문의 및 상담 절차 안내 입니다.
동계 방학 기간 중 단축근무 실시로 인해
학과 사무실 및 학교내 행정부서 근무시간이
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습니다.
월~목요일 09:00 ~ 17:00 (점심시간:12~13시)
*원활한 행정처리를 위해 16:30분까지 방문바랍니다.*
금요일 09:00 ~ 12:00
단축근무 기간: 2017.02.01.(월) ~ 02.17.(금)
동계방학 기간 중, 학과 행정 업무 처리 및 문의로 인한
학과사무실 방문 시, 원활한 행정 처리를 위해
방문하시기 전에 전화 부탁드리며,
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전화상담 또는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[방학기간중 학적상태 변경(휴학 및 자퇴)은 미리 전화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]
(학과 사무실: 041-570-7810, E-mail: business@kornu.ac.kr ) |
|